A Review Of 무료야동

나는 엄마가 다시 허락한것으로 알고 자지를 엄마 엉덩이에 좀더 밀착 시켰다.  빡빡하게 자지가 살 사이로 밀고 들어갈때 엄마는 짧게 한숨을 내쉬었다.

기다리다 못해 그녀는 나의 좆대가리를 잡고서는 자심의 보지구멍으로 인도하더니 나의 엉덩이를 세게 잡아 당긴다.

"벌써 이아비를 능가하는데....이놈"하시면서 나의 좆을 가끔씩 만져보곤 하셨다.

엄마는 내가 보고 있었지만 슬립을 벗고 팬티를 갈아입었다. 엄마의 하얀 엉덩이와 얼핏 거뭇한 앞섶이 눈에 들어왔지만 이내 하얀 팬티에  가려졌다.

엄마 얼굴앞에 발기한 탱탱한 자지가 하늘을 보고 서있었다. 엄마는 고무링을 잡더니 내 귀두 부분에 맞추고는 조금씩 덮어씌우기 시작했다. 자지에 약간 조이는 느낌이 나고 얇은 고무막이 자지 전체를 감쌌다.

약간의 걸림이 있는듯 했지만...좆은 이내 뿌리까지 그녀의 보지속 깊은곳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터져나오는 신음을 간신히 참는듯 했다.

손가락에 따뜻하고 오물오물하는 엄마의 질벽이 느껴졌다. 손가락을 움직여 질벽의 크기를 가늠해 보았다. 손가락을 움직 일때마다 오물오물 조여 오는 질벽은 엄마 구멍이 그리 크다는 느낌을 주지 않았다.

.겉옷으로 감색 쇼올을 걸쳤다. 좀 긴듯해서 무릎약간위로 내려져 입은 모습이 거울에 비춰보니..삼삼.. 앞에 단추를 몇개만 닫아 걸고..방문을 나섰다. 거실에 나오니..윤진엄마가 싱크대에 서서 설겆이 하는 자세로..무언가..커피를 타고 있었다.

.................................................... ..................................................... ......

나의 어깨가 그녀의 손에 잡힘을 느끼는 순간..휙......나의 얼굴은 그녀의 정면을 바라보게 되었다.

엄마는 목욕수건에 비누칠을 해 내 몸을 구석구석 문질러 주었다. 그리고는  나를 세워 둔채로 그 수건에 비누를 더해 자신의 몸을 씻었다.

Privateness Overview This Web site makes use of cookies so that we can present you with the top person experience attainable. Cookie facts is stored with your browser and performs functions like recognising you when you come to www.bear19.com our Web-site and aiding our staff to know which sections of the web site you discover most appealing and practical.

그런 나를 보더니 그녀는 더욱빨리 나의 좆대를 잡고서는 아래위로 흔들어 댔다.

거짓같은 말로 난 그녀를 유혹했다. 그녀는 빙그레 웃음을 지으며 조금씩 내 기둥을 타기 시작했다. 기둥을 중심으로 그녀의 엉덩이가 내려왔다 올라갔다 하면서 마치 풀무불에 풀무질 하듯 서로가 즐기며...하다가 그녀가 다시 뒤로 돌아 앉아 그녀의 속살에서 빼내었다. 길다란 기둥과 그 위에 삼각 귀두가 물에 젖어 세워져 있는 데.. 사정없이 아래위로 박아대다가 그녀가 날 붙든 손에 힘이 들어간듯 날 꼬집는 것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